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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H, 아파트 하자·유지보수 CS매뉴얼 제작
작성자관리자 작성일2019-09-10 조회수100

[ 광남일보 / 이현규 기자 ]

 

한국토지주택공사 광주전남지역본부(백인철 본부장)는 LH 아파트 입주단지 고객 만족 서비스 강화를 위해 하자·유지보수 업무절차와 고객 응대 태도 등을 담은 CS매뉴얼을 자체 제작해 고객과 접점에 있는 관리소, 시공업체, 유지보수업체에게 배포했다고 9일 밝혔다.

매뉴얼은 관리소 및 유지보수업체 관계자들의 충분한 현장 의견수렴을 거쳐 제작됐으며, 주택관리현황 보수업무절차 세대방문 전화예약 고객을 만나러가는 용모복장 기준 보수실시 프로세스 순으로 알차게 구성됐다.

LH 관계자는 “이번 매뉴얼 제작·배포를 계기로 향후 체계적인 하자 및 유지보수 시스템 운영을 통해 입주 고객분들에게 고객감동을 실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원문보기 : http://www.gwangnam.co.kr/read.php3?aid=1568013115336301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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