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주택 관리에 대해 궁금한 사항을 상담해드립니다.
> 민원상담 > 민원상담 안내
민원상담
민원상담 안내

민원상담 운영

  • 콜센터

    전국 어디서나 1600-7004번으로 상담 가능
    (평일 09~18시 운영, 12~13시 제외)

    1600-7004

  • 인터넷 상담

    중앙공동주택관리지원센터 홈페이지 이용(myapt.molit.go.kr)

    바로가기

  • 방문 상담

    평일 09~18시 운영 예약

    방문상담 예약

상담 분야

상담 절차

상담 절차

※ 인터넷상담은 접수일로부터 7일 이내(토요일,일요일,공휴일 제외)이며, 국토교통부 유권해석이 필요한 법령 질의 또는 정책 제안에 대한

국토교통부의 답변 요구 등에 관한 사항은 14일 이내에 처리할수 있습니다.

센터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

의견쓰기(※60자 이내로 입력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