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주택 관리에 대해 궁금한 사항을 상담해드립니다.
> 민원상담 > 민원상담 안내 URL복사
민원상담
민원상담 안내

민원상담 운영

  • 콜센터

    전국 어디서나 1600-7004번으로 상담 가능
    (평일 09~18시 운영, 12~13시 제외)

    1600-7004

  • 인터넷 상담

    중앙공동주택관리지원센터 홈페이지 이용(myapt.molit.go.kr)

    바로가기

  • 방문 상담

    평일 09~18시 운영 예약
    (12~13시 제외)

    방문상담 예약

상담 분야

상담 절차

상담 절차

※ 인터넷 상담은 접수일로부터 7일에서 14일 이내(토요일,일요일,공휴일 제외)에 처리되며,

부득이한 사유로 처리기간 내에 민원을 처리하기 곤란하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는 해당 처리기간의 범위에서 처리기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센터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

의견쓰기(※60자 이내로 입력하십시요.)